스포츠 . 연예계 이야기

US 오픈 여자챔피언, 그녀가 중국 혈통인 것에 열광!

백경JwP 2021. 9. 14. 10:52
반응형

US 오픈 여자챔피언, 그녀가 중국 혈통인 것에 중국 네티즌들은 열광하고 있다.

 

2021 US오픈 테니스 여자단식 결승에서 10대의 라두카누(왼쪽)와 페르난데스가 맞붙었다.
영국 테니스 스타 Emma Raducanu이 US 오픈에서 우승하여 트로피를 들고 기뻐 하고 있다.

 

중국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영국의 테니스 스타 엠마 라두카누(Emma Raducanu)의 역사적인 US 오픈 우승뿐만 아니라 그녀가 중국 혈통이란것에 열광하고 있다

 

Raducanu캐나다에서 루마니아인 아버지와 중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두 살 때 런던으로 이주했습니다.

 

중국 SNS사이트 웨이보(Weibo)의 많은 사람들은 18세 소녀를 칭찬하며 그녀를 "동베이 소녀"라고 불렀습니다.

중국어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도 화제가 됐다.

 

"그녀는 '동베이(중국 동북) 소녀'처럼 말을 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웨이보(Weibo) 댓글에서 네티즌들의 칭찬의 말들이 끝이없다.

 

Raducanu는 이전 인터뷰에서 그녀의 중국 혼혈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했으며, 이것을 중국 네티즌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것이다.

 

 

웨이보 사용자는 유명한 전직 중국 테니스 선수를 언급하며 "그녀는 정기적으로 중국을 방문하고 그녀의 우상 중 하나는 '리나'라고 말했다. 나는 너무 감동적이다"라고 썼다.

 

다른 이들은 그녀의 외모를 대만의 팝스타에 비유했다.  또 다른 한 관계자는 "테니스 코트의 양레이니를 응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기를 선택했다.

 

"그녀는 영국인입니다.  왜 이제 모두 그녀를 자신의 것으로 주장하려고 합니까?"

 

 

인터뷰에서 Raducanu는 그녀의 엄마와 가족의 협력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매우 강인함이 있다. 그것은 어떤 것도 그들을 무너뜨릴 수 없는 것과 같다.

나는 그녀에게서 내 영감의 큰 부분을 받았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 엄마는 매우 열심히 일해왔어요," 라고 그녀가 말했고, 그녀로부터 규율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경에 대해 배웠다고 덧붙였다.

 

명절 동안 어머니의 고향인 선양을 방문하는 십대소녀는 대만 TV 쇼를 폭식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Raducanu(라두카누)US 오픈에서 캐나다의 10대 Leylah Fernandez(라일라 페르난데스)를 연달아 꺾고 44년 만에 그랜드 슬램 결승에서 우승한 첫 영국 여성이 되었다

 

 

10대 테니스 센세이션인 Leylah Fernandez와 Emma Raducanu는 둘 다 혼혈 입니다.

 

준우승을 한 Fernandez의 아버지도 에콰도르인이고 어머니는 필리핀인이라는 혼혈인 점을 감안할 때 필리핀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도 똑같이 흥미를 느끼고 자부심을 표현했다.

 

Fernandez의 팬인 한 사람은 페이스북에서 "필리핀이 마침내 테니스계에서 응원할 누군가를 얻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필리핀 문화에 대해 잘 모른다고 고백했지만 그녀는 필리핀 요리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필리핀 문화에 대해 잘 모르지만 롤로 할아버지가 요리를 정말 잘 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토론토가 있는 캐나다로 돌아가면, 제가 필리핀 요리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음식을 만들어 주실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전직 축구선수였던 그녀의 아버지 호르헤 코치 또한 기자들에게 말했다.

 

"저는 진정으로 라일라를 지지하는 필리핀 사회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그녀가 필리핀 혈통을 가지고 있는 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