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기행

광안리 맛집, '용이 (회전)초밥' !

백경JwP 2021. 9. 15. 00:30
반응형

광안리 맛집, '용이 회전초밥'에서 주말의 브런치를 해결...


날씨도 화창하고 라이딩 하기 좋은 주말,
자린이 3일차,

집에서 광안리까지 20Km를
단숨에 주파하고 브런치 해결하기 위해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다...

광안리 핫플인 '용이초밥' 발견...
이른 점심시간인지라 대기없이 자리 착석합니다.  보통때는 점심.저녁 식사시간에는 줄을 섭니다.

 


광안리 해변도로에서 'WHO' 옆 골목을 들어서면 오른쪽에 흰색 건물이 반겨줍니다.

마치 카페와도 같은 외관을 보여주네요...

 

 

 

가게 맞은편 'WHO'에 지정 주차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주방에는 4명의 직원들이 상냥하고 활기차게 초밥을 만드네요.

레일을 따라 돌아가고 있는 맛난 초밥들의 향연... 골라 먹는 재미!

오늘은 혼자 온지라 '용이정식세트'로 간단하게 브런치... 맥주도 한잔 곁들이고...ㅋㅋ

 


많은 회전초밥 메뉴중 골라 먹는 맛도 좋지만

혼자 왔을땐 고민없이 간단하게 세트메뉴로... 서비스는 덤으로 줍니다...

 

자전거 라이딩 3일차 '자린이' ... 집에서 멀리도 나왔습니다... 광안리 바다 보고파서... 왕복 40Km를...


광안리 해변에 오시면 이렇게 비치파라솔 아래서  '해멍' 때리고 계신 분들도 많이 보여요 !!! 

 

 

 

용이초밥 2층은 대기실겸 휴게실로 사용하고 있네요...  아담한 카페 같네요.  커피머신도 있고...

 

기다리는 손님에 대한 배려를 엿볼 수 있어요...

 


용이초밥 3층에는 SNS에서 유명한 '포토죤'이 잘 꾸며져 있네요...


광안대교가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를 선사합니다.

맛 있는 스시도 먹고 멋진 인생샷도 남기시고... 오늘 하루도 굿잡 !!!

 

주말의 한가로운 광안리 비치에서의 망중한!  '해멍' 하기

 

반응형